덕양산업(주)
뉴스&공지

덕양산업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입니다.

덕양뉴스) 이달의 산업기술상 시상

작성자 duckyang
작성일 20-11-09 13:06 | 1,927 | 0

본문

51e5860152fc8f5f5300801a70da6294_1626161 

 

 

 덕양산업은 1977 7 11일 한국 자동차 산업의 요람인 울산에 서국가산업의 근간이 되는 제조업이 경제를 이끌어나간다라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 현재에 이르기까지책임, 창의, 협동의 사훈을 기본으로 하여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체계를 구축해왔다. 더불어 기업의 존재가치를 창의적 사고를 하는 우수 기술인력 양성과 국가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것으로 생각하며 노력하고 있다. 이는 코로나19를 타파하고 지속 생 존과 성장을 위한 임직원들의 강인한 도전정신과 투철한 책임의식, 그리고 능동적인 변화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덕양산업은 최고의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특히 우리나라의 자 동차부품 업계 중 운전석 모듈(Cockpit Module)과 도어트림(Door Trim)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경쟁력 구축과 동시에 한층 더 세계적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 히 지난 6월에는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친환경차의 배터리 경량화 국책과제도 수주한 것은 물론, 신속한 대량생산을 통해 새로 운 지속성장가능 사업을 추가하는 것으로기업활력 제고를 위한 특별법시행에 따른 산업통상자원부의 사업재편 계획을 승인받았다. 11월에는 중량저감을 위한 저비중 발포소재 적용으로 산업 통상자원부 주관 세계 최초, 최고 수준의 우수 기술에 대한 포상인이 달의 산업기술상을 수상하였다.

덕양산업은 2011년부터 전기차로 패러다임이 변화는 시대적 추세 에 대비해 배터리모듈 사업을 준비했다. 현재는 미래형 자동차에 적용되는 친환경 부품, 경량화 소재, 전자 및 지능 부품 개발을 위한 자체 로드맵과 그를 통한 정부 국책 연구과제 수행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는 자동차 인테리어 부품 산업으로 조명· 전장 개발 강화를 통한 조명·기구 일체화 부품 개발 및 친환경 바이오 소재, 단일·재활용 소재 등 미래의 신기술을 개발함으로써 다음 30년을 준비하며 또 한 번 도약하고자 한다.